조현우 vs 배드민턴 풀파워 스매싱. 월클골키퍼의 미친세이브 ㄷㄷㄷ l 슛포러브 Shoot for Love

축구공 보다 훨씬 빠르고, 훨씬 작은 배드민턴 셔틀콕과 스폰지 골프공 (고양이 장난감으로 나온 스폰지 소재 미니 축구공)을 상대로 우리의 ..

물놀이 재밌게 보내는 꿀팁

앞으로도 급식왕에 더 많은 캐릭터들과 이야기들이 추가될것입니다. 기대해주세요. 영상마다 댓글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급식왕이랑 소통할 ..

10년동안 사라졌던 이박사 '충격적인 근황'

10년동안 사라졌던 이박사 무슨일이 있었던 걸까

가출소녀들의 비참한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는 영화 박화영

명필름랩에서 제작한 박화영 입니다 모든 영상 사용은 명필름랩의 허가를 받고 사용하였습니다. 현재 개봉중인 영화입니다. 영화에 관심 있으신 ..

을지로에서 간판 없는 숨은 핫플 탐방!! 힙스터 된 쭈니형 | 와썹맨 ep.25 | god 박준형

요오우~ 댂글로 핫하다고 추천쓰해준 을지로 인력거 타고 가썹~ 가개가 간판 업꾸 완죤 골목에 수머이쓰서 착끼쪾꿈 어려운대 재미써쓰~미숫까루랑 ..

[생중계] 아시안게임 한국 vs 말레이시아ㅣ황의조 황희찬 투톱 선발ㅣ김병지 송종국 박명환 김민구

[[생중계] 아시안게임 한국 vs 말레이시아ㅣㅣ황의조 황희찬 투톱 선발ㅣ김병지 송종국 박명환 김민구 #아시안게임 #축구중계 ..

장삐쭈 단편선 - 욕2 - 3

그림 : 포포

굶주린 여자친구 10만원짜리 간장게장으로 고문하기 ㅋㅋㅋㅋㅋ [ 꽃게랑 vs 간장게장 빈부격차 고문먹방 ] 공대생 변승주

다음 빈부격차 먹방 뭐할지 추천 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화사간장게장 #고문먹방 #공대생김하나 광고문의 및 출연 섭외 문의는 ..

덥다고 거실에서 자던 처제... 자다가 이상해서 눈떠보니까 형부가...

사연 제보 1:1 오픈카톡 "짤톡TV"▶ https://open.kakao.com/o/slx1JCO ▶스토리와 사연을 보내주실분은 자신의 캡쳐된 카톡사진이나 내용을 1:1 오픈카톡 ..

학교에서 졸다가 지옥가서 개고생하는 영화

나이트 메어 / 김시선의 2018년 공포특집 5부 김시선의 2018년 공포특집 1부 : http://youtu.be/m-TWQHNSe9E 2부 : http://youtu.be/H4qa7MD61FY 3부 : ..

너프 배틀그라운드 : 만약 레벨(Lv)이 있다면? (시즌 3-3) // 코너 Korner

만약에 배틀그라운드에 레벨(Lv)이 진짜로 있다면?ㅋㅋㅋㅋㅋㅋ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 좋아요 ★ 부탁드릴게용 :D ★ 코너와 소통하기 : ..

SBS 인기가요 샌드위치 방송국으로 직접 먹으러 가다~!!! (아이돌들이 인정한 그 샌드위치!)

장안의 화제!!! SBS 인기가요 샌드위치! 방송국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데뷔해야만 먹을 수 있다는 그 샌드위치~!!! 문과이과가 직접 먹으러 갑니다!

비전이 너프 된 진짜 이유

개인적으로 인피니티 워를 보고나서 들었던 여러 의문들이 블루레이와 VOD로 출시된 영화의 코멘터리에서 해결되었습니다. 이 감독과 작가들의 ..

리치와 치즈 수영 대결! 과연 승자는?! (귀여움 주의) [섭이는못말려]

좋아요 눌러주시고 댓글 많이많이 달아주세요!! 구독하기 센스! [유튜브] https://bit.ly/whtjq007 [공식 팬카페] http://cafe.naver.com/chosubsub [페이스북 일상] ..

김경수 서울구치소~ 전문가가 예상한 충격적인 결과! 형평성을 따지면 100%.....

4대강 녹조사기, 증거 나왔다 (박석순교수의 진짜환경이야기; 8월17일)

4대강 녹조 사기, 증거 나왔다 정부가 녹조 발생을 줄인다고 4대강 보를 개방했습니다. 완전 개방한 세종보에서는 오히려 녹조생물 남조류가 3배 이상 ..

[선택극장] 당신의 흑역사를 지워드립니다 ㅗㅜㅑ..😳|빨간토마토

Q. 시간여행 도중 운명의 연인을 만난다면 여러분의 선택은? 1.모든걸 버리고 그 시간대에 남는다 2. ㄴㄴ가족, 친구를 버릴 순 없으셈! 오늘도 ..

중고나라 사기꾼한테 사기쳐봤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강릉편!! 회와 대게를 처음 드셔본 영국 삼총사! 영국 삼총사의 한국 즐기기 Day+7!! (38/156) British Trio Series Day 7!!

이번 시리즈에서는 저와 다른 시 친구, 톰, 데이비드, 루이와 함께 14일 동안 전국을 다 돌아다녀 볼 겁니다! 한국 밥 먹는 건 물론이고 이 도시 저 도시 ..

4부 김경수 드루킹의 꼼꼼한 대선 경인선 조작일지에 걸려드나? [정치분석] (2018.08.17)

4부 김경수 드루킹의 꼼꼼한 대선 경인선 조작일지에 걸려드나? [정치분석] (2018.08.17) 미래경영연구소회원모집 안내 ..

[애니메이션 런닝맨] 41화. 드러나는 진실 | RunningMan Animation EP.41

작전대로 DV세븐의 세뇌를 푸는 데 성공한 런닝맨들. 이제 챠밍골드의 음모를 막기 위해 우선은 그 추종자인 달터말라를 추적하기로 한다. 한편, ..

근돼? 패션근육? 사람들이 선호하는 남성몸매는? 이태원 취재

사람들은 어떤 근육, 어떤 바디스타일을 좋아할까요? 남성, 여성, 한국인, 외국인에게 물어봤습니다 구독 & 좋아요는 힘이됩니다 말왕 이메일 : ..

촬영장 난입한 모모귀신?! 귀신 토론 중 김종민과 하하 소름돋아서 촬영중단 MY Brain-fficial ep5. with HAHA [뇌피셜 5화]

촬영장 난입한 모모귀신?! 김종민 대 하하 귀신 토론 중 소름돋아서 촬영중단 #매주목요일오후5시뇌피셜본방송 #히스토리

[사랑과 전쟁] 교양있는 와이프의 살벌한 참교육

#현실 은 드라마보다 더 해 #막장 의 원조 #사랑과전쟁 오늘의 교훈 #병원_말을_너무_믿지_말자 ▶케미TV 구독하기 https://goo.gl/jbuLyt ▶관련 재생목록 ..

[신비아파트 외전 : 기억, 하리] Ep.06 그 녀석은 위험해 Eng sub

[신비아파트 외전 : 기억, 하리] Ep.06 그 녀석은 위험해 다시 만난 강림과 하리. 강림은 하리가 본 귀신이 주민이와 관련이 있다고 말한다. 주민이는 ..

혜성처럼 등장한 대학생 김도은 폭풍연설'' 건국70주년 기념 및 국가해체세력 규탄 범국민대회'' 광화문 광장 교보문고 앞'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거짓 이슈를 사실적 바탕으로 국민에게 전용우의 팩트폭격''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거짓이 난무하는 대한민국!! ..

신의한수 생중계 18.08.17 / 김경수 구속 운명의 날을 기다리는 애국시민들!

Multistreaming with https://restream.io/ 신의한수 페이팔 kingssu1@naver.com 구독료 후원 (국민은행) 032901-04-262037 (주)민초 커뮤니케이션 대표 신혜식입니다. ..

연애재판(恋愛裁判) (커버송,Cover) Korean.ver [PrettyHerb 쁘띠허브]

★2차 업로드 2차수정 금지 합니다★ ●원곡 : 하츠네미쿠 - 恋愛裁判 (연애재판) ●노래 : 쁘띠허브 ●작곡:40mP ●영상 : Taramaxu 타라맛스 ●개사: ..

해외 파견 군인이 후배 아내에게 저지른 일

안녕하십니까 서스피스 입니다. 오늘의 영화는 인간중독입니다 이 영화는 송승헌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됬던 영화입니다. 해외 파견 군인들이 ..

광주 전라에서도 급락한 문재인 지지율 남북회담 서두르는 이유 여기에 있나….

월 만원 자발적 구독료 후원 (국내) 신한은행 110-479-077775 민들레 NEWS theme 2 Audionautix의 News Theme 2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

조현우 바레인전 활약상을 모아봤습니다(부제: 조현우가 조현우 함)/비디오머그

어제(15일) 인도네시아 잘락 하루팟 스타디움에서 열린 바레인과의 2018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E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공격진의 활약에 힘입어 6-0 ..

안희정이 무죄난 진짜 이유, 김지은의 '이 한마디'

출처: TBS 색다른시선, 김종배입니다. 정치와 사회이슈를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 '다이슈'입니다. '좋아요'와 '구독' 꼬옥 부탁드려요^^ 채널 ..

쫄깃한~ 가지무침 만드는 방법, 감칠맛 폭팔!! [강쉪]

레시피 여기에~ 가지는 자체적으로 감칠맛이 풍부합니다. 많이 나오고 가격도 저렴하네요. 요럴대 가지무침을 만들어보세요. { 쫄깃한 가지무침 ..

🕊버드리--나팔녀 품바가 꾸러기 공연단을 떠나야 했던 이유는??(섬강축제 8/16--야간.전체영상)

※ 2018 원주 섬강축제(8/16--야간.전체) 영상입니다, ※ 즐감 하시기를 바라며 구독.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힘이 됩니다~♡♡

8.17(금) 김어준의 뉴스공장 / 이철희, 박채서, 노영희, 황교익, 김은지

[18.8.17(금) 김어준의 뉴스공장]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 시사IN 김은지 기자 [잠깐만 인터뷰] -전화연결 20:15 “김경수 지사 불가피한 ..

[유병재 라이브] 토크쇼 - 병재의 밤

쉬는시간 꿀잼게임ㅋㅋㅋㅋ 제목학원 게임ㅋㅋㅋ

쉬는시간에 친구들이랑 하기 딱 좋을만한 제목학원 게임! 월/목/토를 웃소와 함께! ▶ https://goo.gl/UnQQTU [웃소 업로드 일정] 매주 월요일 / 목요일 / ..

※반전호러※ 오빠 21살까지만.. 기다려줘 | 귀로듣는영화 매로우본 2편 | 디바제시카

■생방 일정 금요일 밤 11시: 금요사건파일 (카카오 TV) 토요일 밤 11시: 토요미스테리 (카카오 TV) Instagram 인스타: 디바제시카 검색 감사합니다.

ABBA - Dancing Queen ( cover by J.Fla )

My New album is out Now! Listen to Rose: http://bit.ly/JflacompleteworksonSpotify ALSO Check out my new MERCH site - ..

[꿀잼] 관리사무소 여자랑 한바탕

· 광고·후원·합방 문의 fkfwlso2@gmail.com · 꽃자 인스타 24x01 · 곤이 인스타 woo_117 · 당사자의 허락 없이 함부로 영상을 퍼가서 편집하여 올리거나 ..

용돈 적다며 아빠에게 한남 이라던 딸이 받은 충격적인 사진 한 장

#톡튀카 #드라마

학교에 젤다가 전학을 온다면?

안녕하세요 팀유니버스입니다.. 우주고 2번째 화입니다.. 2화까지만 그려놔서 다음 작업은 언제할지 모르겟읍니다.. 근데 왠지 다음화에는 무한의 ..

[평화TV] 말을 타고 맥드라이브를?? 그 안에서 썸까지!?

한국민속촌 파발꾼 복장을 하고 말인 라리까지 타고 맥드라이브를 즐겼다

무전취식하려는 맛집블로거 참교육 뚝배기 깨버림 ㄷㄷ

💬 날씨가 조금 시원해졌다😀😀 ----------------------------------------­­­----------- 📢 경기도 익명 제보로 만들어진것임을 알립니다 📯 제보자의 ..

[ 개강시즌 ! ] 다양한 대학생용 가방 추천!!🎒 / Back to School ! BAGS HAUL

🌸INSTAGRAM @from.hanbyul 💲PRODUCT INFO *부분 간접광고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빔바이롤라 BIMBA Y LOLA (http://bit.ly/2OK5Za4) 잡지가 들어갈 정도의 ..

급식들 이런걸 쓴다구?! [급식체 퀴즈] 으어뚠어뚠 아는 사람 1%도 안 될듯!

여기서 으어뚠어뚠 아는 사람 1%도 안 될듯 모바일 게임 '급식체 퀴즈' 풀어보았습니다!! 좋아요&구독 ..

올 여름 이상하게 모기에 별로 안물렸죠?!! 모기가 사라져버린 이유! _[이슈텔러]

안녕하세요~! 이슈텔러 입니다~^^ 화, 목 오후 4시 / 토요일 오전 9시 재밌고 유익한 영상이 업로드 됩니다! 구독 + 좋아요~ 부탁드려욧!^^ 그리고 항상 ..

비싼 고기에 미친 동생을 위해 고기 '1점'에 16만원짜리 최고급 삼겹살집 데려가기(비싸서 반찬만 먹음ㅠㅠ)

#구독#알리미하신분#컴퓨터이벤트중 ★대규모 구독자 컴퓨터 이벤트 진행중 ★ 매주마다 이벤트 진행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리미설정 ..

거대 바나나 집을 여우에게 사줬는데 반응이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일기 에피소드 3화입니다..열심히 골라서 보금자리를 만들어줬습니다..바나나집...ㅠㅠㅠ 중력 인스타그램 - 아이디 : gravity_1114 팔로우 한번씩 ..